나이키플러스 암밴드 Mac&Apple&iOS

나이키플러스 체험 행사 당첨자들에게 늦었지만 암밴드가 배달된 모양이다. 네오아담도 오늘 받았으니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다.
(클릭하면 큰 사진을 볼 수 있음)

Nike+ Sport Armband (Black/Gray)
박스의 앞, 뒤. 어두운 색으로 아이판 나노 1, 2세대용이다. 이번에 아이팟나노 3세대가 발매되면서 3세대용 암밴드도 발매될 모양이다.

암밴드의 앞과 뒤


아이팟 나노의 크기에 맞춰서 마치 케이스 같이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다. 종이를 제거하면 투명비닐(?)을 통해 액정을 볼 수 있으며, 사진에서 볼수 있듯이 딱 들어맞는다. 메뉴의 이동이나 휠을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었다.

아이팟 나노를 넣어보았다. 입구는 약간 작지만 무난하게 넣을 수 있다. 사진에는 잘 나오지 않았지만 끝 부분은 고무로 되어 있어 신축성이 좋아 입구를 완전히 막을 수 있다.
주머니의 모양은 아이팟나노+센서가 딱 들어맞게 되어 있다. 주머니의 왼쪽 아래에 이어폰 단자가 노출되어 있어 이곳을 통해 이어폰을 연결하면 된다.



암밴드 표면에 어떤 식으로 장착을 하면 되는지 설명서를 새겨놓았다.


전체적인 모습


실제로 암밴드를 이렇게 장착하면 불편하다. 이 사진은 완벽하게 보여주기 위한 것이지, 실제로 사용할때는 180도 돌려서 액정이 밑으로 가게 장착해야 운동을 하면서 액정을 볼 수 있다.


직접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몇가지 아쉬운 점이나 의문스러운 점이 몇가지 있었다.
우선 아이팟의 액정을 볼 수 있게 되어 있는 투명 비닐이 투명도가 떨어진다는 것이 아쉽다. 그리고 양쪽 입구(아이팟의 윗부분, 이어폰 단자부분)의 끝을 고무로 마무리해서 물기가 스며드는 것을 막고자 하는 의도가 보였는데 실제로 땀이나 습기에 아이팟을 지킬수 있을지도 조금 의문스러운게 사실이다.

어쨌든...
그동안 아이팟나노를 트레이닝복 주머니에 넣고 다녀서 덜렁거렸는데 이제 암밴드가 도착했으니 팔에 찰싹 붙이고 재미있게 운동을 할 수 있게 되었다.
개인적으로는 전용 트레이닝복을 이용해보고 싶은데 꽤 비싼 모양이다. 스타일도 괜찮던데.+_+



Life is wonderful~~!!

덧글

  • frenchcafe 2007/12/02 03:51 # 삭제 답글

    안녕하세요~ 혹시 나이키 플러스 센서를
    나이키가 아닌 다른 운동화에도 착용하고 싶진 않으신가요? ^^
    나이키 플러스를 모든 운동화에 장착할 수 있는
    "나이키플러스 스포트킷 홀더"가 출시되었습니다.
    G마켓에서 "나이키플러스"를 치시면 됩니다.
    (무료배송이예요 ^^)
    관심있으시면 꼭 들러주세욤~ 그럼 즐거운 운동하시길 바래요~★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